백년성업릴레이기도 2605일째 기도식이 원기 98년 6월 4일 저녁 7시 30분, 김천교당에서 진행되었습니다.
교당 법호인의 집례로 진행된 이날 기도는 교당 교도님과 교구 청운회 임원, 교구사무국장 등 20여명이 참석하였습니다. 김천교당 최용정 교무은 이날 설교에서 '오롯하고 간절한 기도, 끊임 없는 기도, 좋은 씨앗 심기, 감사의 마음을 갖는 생활로 진리의 위력을 얻어가자.'고 하였습니다.
이날 기도에는 김천교당 학생회 출신 모임인 '원천회' 회원이자 임시청운회장이 참석하였습니다. 임시청운회장은 오는 8월 청운회 창립을 목표로 준비 중이라고 하였으며, 현재 월 2회, 4명의 원천회원들이 모여 법회를 보고 있다고 하였습니다.
김천교당 최용정 교무는 '올해는 교당 법호인들이 기도 집례를 하였는데, 내년 기도에는 청운회, 봉공회, 여성회 임원들이 함께 기도 집례를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포부를 밝혔습니다. 기도 후 맛있는 기정떡, 수박, 감주를 공양해 주셨습니다.
김천교당은 지난 4월 20일 대각국수 나누기를 통해 지역사회와 소통하는 행사를 가졌으며, 학생회원 찾기, 재가단체 창립 등으로 교화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김천교당 교화대불공의 여러 노력들이 성과를 얻을 수 있도록 함께 염원드립니다.
-대구경북교구사무국 합장-